Class UI.Event

UI 이벤트 콜백

Event Callback

UI.Event:OnRoundStart () 라운드가 시작할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UI.Event:OnSpawn () 플레이어가 스폰 될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UI.Event:OnKilled () 플레이어가 사망 할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UI.Event:OnInput (inputs) 플레이어가 키를 누르고 있으면 지속적으로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UI.Event:OnUpdate (time) 프레임마다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UI.Event:OnChat (text) 플레이어가 채팅을 입력하면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UI.Event:OnSignal (signal) 서버로부터 signal을 받았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UI.Event:OnKeyDown (inputs) 플레이어가 키를 누를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UI.Event:OnKeyUp (inputs) 플레이어가 키를 떼면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Event Callback

UI.Event:OnRoundStart ()
라운드가 시작할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UI.Event:OnSpawn ()
플레이어가 스폰 될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UI.Event:OnKilled ()
플레이어가 사망 할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UI.Event:OnInput (inputs)
플레이어가 키를 누르고 있으면 지속적으로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inputs는 키 상태가 저장된 배열입니다. 각 키의 상태를 UI.KEY 열거자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Parameters:

  • inputs table 키 상태 배열

Usage:

    function UI.Event:OnInput(inputs)
    	if inputs[UI.KEY.A] == true then
    		print('a key is pressed!')
    	end
UI.Event:OnUpdate (time)
프레임마다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경고 - 이 콜백에서 많은 작업을 하지 마세요!

Parameters:

  • time number 현재 게임시간
UI.Event:OnChat (text)
플레이어가 채팅을 입력하면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Parameters:

UI.Event:OnSignal (signal)
서버로부터 signal을 받았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Parameters:

  • signal int
UI.Event:OnKeyDown (inputs)
플레이어가 키를 누를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inputs는 KeyDown 이벤트가 발생한 키들을 저장한 배열입니다. 사용법은 OnInput과 동일합니다

Parameters:

  • inputs table 키 배열
UI.Event:OnKeyUp (inputs)
플레이어가 키를 떼면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inputs는 KeyUp 이벤트가 발생한 키들을 저장한 배열입니다. 사용법은 OnInput과 동일합니다

Parameters:

  • inputs table 키 배열
generated by LDoc 1.4.6 Last updated 2019-11-08 21:2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