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UI.Event
UI 이벤트 콜백
Event Callback
UI.Event:OnRoundStart () | 라운드가 시작할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
UI.Event:OnSpawn () | 플레이어가 스폰 될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
UI.Event:OnKilled () | 플레이어가 사망 할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
UI.Event:OnInput (inputs) | 플레이어가 키를 누르고 있으면 지속적으로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
UI.Event:OnUpdate (time) | 프레임마다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
UI.Event:OnChat (text) | 플레이어가 채팅을 입력하면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
UI.Event:OnSignal (signal) | 서버로부터 signal을 받았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
UI.Event:OnKeyDown (inputs) | 플레이어가 키를 누를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
UI.Event:OnKeyUp (inputs) | 플레이어가 키를 떼면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
Event Callback
- UI.Event:OnRoundStart ()
- 라운드가 시작할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 UI.Event:OnSpawn ()
- 플레이어가 스폰 될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 UI.Event:OnKilled ()
- 플레이어가 사망 할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 UI.Event:OnInput (inputs)
-
플레이어가 키를 누르고 있으면 지속적으로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inputs는 키 상태가 저장된 배열입니다. 각 키의 상태를 UI.KEY 열거자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Parameters:
- inputs table 키 상태 배열
Usage:
function UI.Event:OnInput(inputs) if inputs[UI.KEY.A] == true then print('a key is pressed!') end
- UI.Event:OnUpdate (time)
-
프레임마다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경고 - 이 콜백에서 많은 작업을 하지 마세요!Parameters:
- time number 현재 게임시간
- UI.Event:OnChat (text)
-
플레이어가 채팅을 입력하면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Parameters:
- text string 채팅 내용
- UI.Event:OnSignal (signal)
-
서버로부터 signal을 받았을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Parameters:
- signal int
- UI.Event:OnKeyDown (inputs)
-
플레이어가 키를 누를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inputs는 KeyDown 이벤트가 발생한 키들을 저장한 배열입니다. 사용법은 OnInput과 동일합니다Parameters:
- inputs table 키 배열
- UI.Event:OnKeyUp (inputs)
-
플레이어가 키를 떼면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inputs는 KeyUp 이벤트가 발생한 키들을 저장한 배열입니다. 사용법은 OnInput과 동일합니다Parameters:
- inputs table 키 배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