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점
1.5
- Common 모듈 추가
- WeaponOption 클래스 추가
- Entity 클래스 추가
- Monster 클래스 추가
- Weapon 클래스 추가
- Player 클래스 의 기능들중 일부를 Entity 클래스로 이동
- Player 클래스 에 카메라 관련 기능 추가
- Player 클래스 에 플레이어 레벨 UI 관련 기능 추가
- Player 클래스 에 무기 관련 기능 추가
- Rule 클래스 에 이벤트 콜백들 추가
- UI.Signal 추가
- UI.Event:OnKeyDown 추가
- UI.Event:OnKeyUp 추가
1.4
- 게임 저장 API 추가
1.3
- 플레이어 모델 타입에 신규 좀비 아크샤 추가
- UI.SyncValue.value 오타 수정
1.2
- 라운드 시작 이벤트 콜백 추가
- 팀 및 플레이어 승리 함수 호출 후, 다음 라운드 시작 시 스크립트 재시작되는 문제 수정
1.1
- 플레이어 팀 변경 기능 추가
- 플레이어 피격 시 경직 수치 변경 기능 추가
- 플레이어 피격 시 넉백 수치 변경 기능 추가
- 플레이어 모델 변경 기능 추가
- 플레이어가 공격당하는 이벤트 콜백 추가
- Game.Rule:OnPlayerKilled에 무기 타입과 공격 부위 인자 추가
- UI 스크립트에서 자신의 플레이어 인덱스를 얻는 함수 추가
- UI 객체에게 자신의 속성을 가져오는 함수 추가
- 장치 제어 스크립트 블록을 작동시키는 함수 추가
- 함수 호출 스크립트 블록으로 특정 이름의 함수를 작동시키는 기능 추가
- Game.Rule:OnPlayerKilled에서 Game.Player:Respawn이 작동되지 않는 문제 수정
- 팀 및 플레이어 승리 함수에 게임 종료 인자 추가
- 현재 게임시간을 얻는 함수(Game.GetTime(), UI.GetTime()) 추가
1.0
- 스튜디오 스크립트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