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le Game

이 모듈은 서버에서 돌아가는 스크립트에 대한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project.jsongame 배열에 등록된 스크립트 파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nctions

FindPlayerAt (position) 특정 좌표에 위치한 플레이어를 찾습니다.
GetTime () 현재 게임시간을 가져옵니다.
SetTrigger (name, value) 스크립트 트리거 블록을 작동시킵니다.
GetEntity (index) 스크립트로 생성한 엔터티를 가져옵니다.
RandomInt (min, max) 랜덤 정수를 가져옵니다
RandomFloat (min, max) 랜덤 실수를 가져옵니다
GetTriggerEntity () 스크립트 호출블럭을 실행시키도록 영향을준 플레이어 또는 몬스터 엔터티를 가져옵니다.
GetScriptCaller () 현재 실행중인 함수를 호출한 스크립트 호출블럭을 가져옵니다.
KillAllMonsters () 다음 OnUpdate를 실행한 이후에 모든 몬스터를 죽입니다

Tables

TEAM
MODEL 플레이어 모델
WEAPONTYPE 무기 종류
HITBOX 플레이어 히트박스 부위
ENTITYTYPE 엔터티 종류
MONSTERTYPE 몬스터 종류
RENDERFX ENTITY를 그릴때 이펙트 종류
WEAPONCOLOR 무기 색상.
THIRDPERSON_FIXED_PLANE ThirdPersonFixedView 기반에서 마우스포인터의 레이캐스트 위치 계산 방식.
position 특정 블록 좌표를 나타내는 자료형

Class

SyncValue 동기화 변수
Rule 게임 룰
Entity 엔터티
Player 게임 플레이어
Monster 몬스터
EntityBlock 장치 블록
Weapon 무기


Functions

FindPlayerAt (position)
특정 좌표에 위치한 플레이어를 찾습니다.

Parameters:

Returns:

    Game.Player or nil 해당 좌표에 플레이어가 없으면 nil
GetTime ()
현재 게임시간을 가져옵니다.
Game.Rule.OnUpdate의 인자와 동일합니다.

Returns:

    number 현재 게임시간
SetTrigger (name, value)
스크립트 트리거 블록을 작동시킵니다.

Parameters:

  • name string name
  • value bool on/off
GetEntity (index)
스크립트로 생성한 엔터티를 가져옵니다.

Parameters:

  • index int 엔터티 인덱스

Returns:

    Game.Entity or nil 해당 인덱스의 엔터티가 없으면 nil
RandomInt (min, max)
랜덤 정수를 가져옵니다

Parameters:

  • min int 최소값
  • max int 최대값

Returns:

    int
RandomFloat (min, max)
랜덤 실수를 가져옵니다

Parameters:

  • min number 최소값
  • max number 최대값

Returns:

    number
GetTriggerEntity ()
스크립트 호출블럭을 실행시키도록 영향을준 플레이어 또는 몬스터 엔터티를 가져옵니다.
스크립트 호출블럭을 통해 실행된 함수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Returns:

    Game.Entity or nil 영향을 준 플레이어나 몬스터가 없으면 nil
GetScriptCaller ()
현재 실행중인 함수를 호출한 스크립트 호출블럭을 가져옵니다.
스크립트 호출블럭을 통해 실행된 함수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

Returns:

    Game.EntityBlock or nil 스크립트 호출블럭을 통해 실행되지 않았을 경우 nil
KillAllMonsters ()
다음 OnUpdate를 실행한 이후에 모든 몬스터를 죽입니다

Tables

TEAM

Fields:

  • UNASSIGNED 준비중
  • TR 테러리스트
  • CT 대테러리스트
  • SPECTATOR 관전자
MODEL
플레이어 모델

Fields:

  • DEFAULT 입장 시 선택한 클래스
  • SEAL 씰 팀 6
  • GSG9 GSG9
  • GIGN GIGN
  • SAS SAS
  • SPETSNAZ 스페츠나츠
  • GUERILLA 게릴라군
  • PHOENIX 피닉스 커넥션
  • ELITE 엘리트 요원
  • ARCTIC 아틱 어벤저
  • MILITIA 민병대
  • HERO 남자 영웅
  • HEROINE 여자 영웅
  • NORMAL_ZOMBIE 일반 좀비
  • LIGHT_ZOMBIE 라이트 좀비
  • HEAVY_ZOMBIE 헤비 좀비
  • PHYCHO_ZOMBIE 사이코 좀비
  • VOODOO_ZOMBIE 부두 좀비
  • DEIMOS_ZOMBIE 데이모스
  • GANYMEDE_ZOMBIE 가니메데
  • STAMPER_ZOMBIE 스탬퍼
  • BANSHEE_ZOMBIE 밴시
  • VENOMGUARD_ZOMBIE 베놈가드
  • STINGFINGER_ZOMBIE 스팅핑거
  • METATRON_ZOMBIE 메타트론
  • LILITH_ZOMBIE 릴리스
  • CHASER_ZOMBIE 체이서
  • BLOTTER_ZOMBIE 블로터
  • RUSTYWING_ZOMBIE 러스티 윙
  • AKSHA_ZOMBIE 아크샤
  • NORMAL_ZOMBIE_HOST 일반 좀비(숙주)
  • LIGHT_ZOMBIE_HOST 라이트 좀비(숙주)
  • HEAVY_ZOMBIE_HOST 헤비 좀비(숙주)
  • PHYCHO_ZOMBIE_HOST 사이코 좀비(숙주)
  • VOODOO_ZOMBIE_HOST 부두 좀비(숙주)
  • DEIMOS_ZOMBIE_HOST 데이모스(숙주)
  • GANYMEDE_ZOMBIE_HOST 가니메데(숙주)
  • STAMPER_ZOMBIE_HOST 스탬퍼(숙주)
  • BANSHEE_ZOMBIE_HOST 밴시(숙주)
  • VENOMGUARD_ZOMBIE_HOST 베놈가드(숙주)
  • STINGFINGER_ZOMBIE_HOST 스팅핑거(숙주)
  • METATRON_ZOMBIE_HOST 메타트론(숙주)
  • LILITH_ZOMBIE_HOST 릴리스(숙주)
  • CHASER_ZOMBIE_HOST 체이서(숙주)
  • BLOTTER_ZOMBIE_HOST 블로터(숙주)
  • RUSTYWING_ZOMBIE_HOST 러스티 윙(숙주)
  • AKSHA_ZOMBIE_HOST 아크샤(숙주)
WEAPONTYPE
무기 종류

Fields:

  • NONE 알 수 없음
  • KNIFE 근접무기
  • PISTOL 권총
  • GRENADE 수류탄
  • SUBMACHINEGUN 기관단총
  • SHOTGUN 샷건
  • MACHINEGUN 기관총
  • RIFLE 소총
  • SNIPERRIFLE 저격총
  • EQUIPMENT 장비
HITBOX
플레이어 히트박스 부위

Fields:

  • HEAD 머리
  • CHEST 가슴
  • STOMACH
  • LEFTARM 왼팔
  • RIGHTARM 오른팔
  • LEFTLEG 왼다리
  • RIGHTLEG 오른다리
ENTITYTYPE
엔터티 종류

Fields:

  • ENTITY 기본 엔터티
  • MONSTER 몬스터
  • PLAYER 플레이어
MONSTERTYPE
몬스터 종류

Fields:

  • NORMAL0 노말 좀비 LV.0
  • NORMAL1 노말 좀비 LV.1
  • NORMAL2 노말 좀비 LV.2
  • NORMAL3 노말 좀비 LV.3
  • NORMAL4 노말 좀비 LV.4
  • NORMAL5 노말 좀비 LV.5
  • NORMAL6 노말 좀비 LV.6
  • RUNNER0 러너 좀비 LV.0
  • RUNNER1 러너 좀비 LV.1
  • RUNNER2 러너 좀비 LV.2
  • RUNNER3 러너 좀비 LV.3
  • RUNNER4 러너 좀비 LV.4
  • RUNNER5 러너 좀비 LV.5
  • RUNNER6 러너 좀비 LV.6
  • HEAVY1 중장갑 좀비 LV.1
  • HEAVY2 중장갑 좀비 LV.2
  • GHOST 보자기 유령
  • PUMPKIN 호박머리 허수아비
  • PUMPKINHEAD 호박머리
  • A101AR A101AR
  • A104RL A104RL
RENDERFX
ENTITY를 그릴때 이펙트 종류

Fields:

  • NONE 이펙트 없음
  • GLOWSHELL 윤기나는 표면
WEAPONCOLOR
무기 색상.
무기가 떨어졌을때의 이펙트 색상과 무기인벤토리의 색상에 적용

Fields:

  • NONE 색상 없음
  • GREEN 초록
  • WHITE 흰색
  • RED 빨강
  • BLUE 파랑
  • YELLOW 노랑
  • ORANGE 주황
THIRDPERSON_FIXED_PLANE
ThirdPersonFixedView 기반에서 마우스포인터의 레이캐스트 위치 계산 방식.
기본값은 GROUND입니다.

Fields:

  • GROUND XY평면, 각종 물체, 플레이어위치를 기반으로 레이캐스트
  • XY XY평면, 플레이어위치를 기반으로 레이캐스트
  • XZ XZ평면, 플레이어위치를 기반으로 레이캐스트
  • YZ YZ평면, 플레이어위치를 기반으로 레이캐스트
position
특정 블록 좌표를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 x int x좌표
  • y int y좌표
  • z int z좌표

Class

SyncValue
동기화 변수
Rule
게임 룰
Entity
엔터티
Player
게임 플레이어
Monster
몬스터
EntityBlock
장치 블록
Weapon
무기
generated by LDoc 1.4.6 Last updated 2019-11-08 21:2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