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le Game
이 모듈은 서버에서 돌아가는 스크립트에 대한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project.json의 game 배열에 등록된 스크립트 파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nctions
| FindPlayerAt (position) | 특정 좌표에 위치한 플레이어를 찾습니다. | 
| GetTime () | 현재 게임시간을 가져옵니다. | 
| SetTrigger (name, value) | 스크립트 트리거 블록을 작동시킵니다. | 
| GetEntity (index) | 스크립트로 생성한 엔터티를 가져옵니다. | 
| RandomInt (min, max) | 랜덤 정수를 가져옵니다 | 
| RandomFloat (min, max) | 랜덤 실수를 가져옵니다 | 
| GetTriggerEntity () | 스크립트 호출블럭을 실행시키도록 영향을준 플레이어 또는 몬스터 엔터티를 가져옵니다. | 
| GetScriptCaller () | 현재 실행중인 함수를 호출한 스크립트 호출블럭을 가져옵니다. | 
| KillAllMonsters () | 다음 OnUpdate를 실행한 이후에 모든 몬스터를 죽입니다 | 
Tables
| TEAM | 팀 | 
| MODEL | 플레이어 모델 | 
| WEAPONTYPE | 무기 종류 | 
| HITBOX | 플레이어 히트박스 부위 | 
| ENTITYTYPE | 엔터티 종류 | 
| MONSTERTYPE | 몬스터 종류 | 
| RENDERFX | ENTITY를 그릴때 이펙트 종류 | 
| WEAPONCOLOR | 무기 색상. | 
| THIRDPERSON_FIXED_PLANE | ThirdPersonFixedView 기반에서 마우스포인터의 레이캐스트 위치 계산 방식. | 
| position | 특정 블록 좌표를 나타내는 자료형 | 
Class
| SyncValue | 동기화 변수 | 
| Rule | 게임 룰 | 
| Entity | 엔터티 | 
| Player | 게임 플레이어 | 
| Monster | 몬스터 | 
| EntityBlock | 장치 블록 | 
| Weapon | 무기 | 
Functions
- FindPlayerAt (position)
 - 
    특정 좌표에 위치한 플레이어를 찾습니다.
    
    
    
Parameters:
- position position
 
Returns:
- 
           Game.Player or nil
        해당 좌표에 플레이어가 없으면 nil
    
 
 - GetTime ()
 - 
    현재 게임시간을 가져옵니다. 
Game.Rule.OnUpdate의 인자와 동일합니다.Returns:
- 
           number
        현재 게임시간
    
 
 - SetTrigger (name, value)
 - 
    스크립트 트리거 블록을 작동시킵니다.
    
    
    
Parameters:
- name string name
 - value bool on/off
 
 - GetEntity (index)
 - 
    스크립트로 생성한 엔터티를 가져옵니다.
    
    
    
Parameters:
- index int 엔터티 인덱스
 
Returns:
- 
           Game.Entity or nil
        해당 인덱스의 엔터티가 없으면 nil
    
 
 - RandomInt (min, max)
 - 
    랜덤 정수를 가져옵니다
    
    
    
Parameters:
- min int 최소값
 - max int 최대값
 
Returns:
- 
           int
    
 
 - RandomFloat (min, max)
 - 
    랜덤 실수를 가져옵니다
    
    
    
Parameters:
- min number 최소값
 - max number 최대값
 
Returns:
- 
           number
    
 
 - GetTriggerEntity ()
 - 
    스크립트 호출블럭을 실행시키도록 영향을준 플레이어 또는 몬스터 엔터티를 가져옵니다. 
스크립트 호출블럭을 통해 실행된 함수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Returns:
- 
           Game.Entity or nil
        영향을 준 플레이어나 몬스터가 없으면 nil
    
 
 - GetScriptCaller ()
 - 
    현재 실행중인 함수를 호출한 스크립트 호출블럭을 가져옵니다. 
스크립트 호출블럭을 통해 실행된 함수에서만 사용가능합니다.Returns:
- 
           Game.EntityBlock or nil
        스크립트 호출블럭을 통해 실행되지 않았을 경우 nil
    
 
 - KillAllMonsters ()
 - 다음 OnUpdate를 실행한 이후에 모든 몬스터를 죽입니다
 
Tables
- TEAM
 - 
    팀
    
    
    
Fields:
- UNASSIGNED 준비중
 - TR 테러리스트
 - CT 대테러리스트
 - SPECTATOR 관전자
 
 - MODEL
 - 
    플레이어 모델
    
    
    
Fields:
- DEFAULT 입장 시 선택한 클래스
 - SEAL 씰 팀 6
 - GSG9 GSG9
 - GIGN GIGN
 - SAS SAS
 - SPETSNAZ 스페츠나츠
 - GUERILLA 게릴라군
 - PHOENIX 피닉스 커넥션
 - ELITE 엘리트 요원
 - ARCTIC 아틱 어벤저
 - MILITIA 민병대
 - HERO 남자 영웅
 - HEROINE 여자 영웅
 - NORMAL_ZOMBIE 일반 좀비
 - LIGHT_ZOMBIE 라이트 좀비
 - HEAVY_ZOMBIE 헤비 좀비
 - PHYCHO_ZOMBIE 사이코 좀비
 - VOODOO_ZOMBIE 부두 좀비
 - DEIMOS_ZOMBIE 데이모스
 - GANYMEDE_ZOMBIE 가니메데
 - STAMPER_ZOMBIE 스탬퍼
 - BANSHEE_ZOMBIE 밴시
 - VENOMGUARD_ZOMBIE 베놈가드
 - STINGFINGER_ZOMBIE 스팅핑거
 - METATRON_ZOMBIE 메타트론
 - LILITH_ZOMBIE 릴리스
 - CHASER_ZOMBIE 체이서
 - BLOTTER_ZOMBIE 블로터
 - RUSTYWING_ZOMBIE 러스티 윙
 - AKSHA_ZOMBIE 아크샤
 - NORMAL_ZOMBIE_HOST 일반 좀비(숙주)
 - LIGHT_ZOMBIE_HOST 라이트 좀비(숙주)
 - HEAVY_ZOMBIE_HOST 헤비 좀비(숙주)
 - PHYCHO_ZOMBIE_HOST 사이코 좀비(숙주)
 - VOODOO_ZOMBIE_HOST 부두 좀비(숙주)
 - DEIMOS_ZOMBIE_HOST 데이모스(숙주)
 - GANYMEDE_ZOMBIE_HOST 가니메데(숙주)
 - STAMPER_ZOMBIE_HOST 스탬퍼(숙주)
 - BANSHEE_ZOMBIE_HOST 밴시(숙주)
 - VENOMGUARD_ZOMBIE_HOST 베놈가드(숙주)
 - STINGFINGER_ZOMBIE_HOST 스팅핑거(숙주)
 - METATRON_ZOMBIE_HOST 메타트론(숙주)
 - LILITH_ZOMBIE_HOST 릴리스(숙주)
 - CHASER_ZOMBIE_HOST 체이서(숙주)
 - BLOTTER_ZOMBIE_HOST 블로터(숙주)
 - RUSTYWING_ZOMBIE_HOST 러스티 윙(숙주)
 - AKSHA_ZOMBIE_HOST 아크샤(숙주)
 
 - WEAPONTYPE
 - 
    무기 종류
    
    
    
Fields:
- NONE 알 수 없음
 - KNIFE 근접무기
 - PISTOL 권총
 - GRENADE 수류탄
 - SUBMACHINEGUN 기관단총
 - SHOTGUN 샷건
 - MACHINEGUN 기관총
 - RIFLE 소총
 - SNIPERRIFLE 저격총
 - EQUIPMENT 장비
 
 - HITBOX
 - 
    플레이어 히트박스 부위
    
    
    
Fields:
- HEAD 머리
 - CHEST 가슴
 - STOMACH 배
 - LEFTARM 왼팔
 - RIGHTARM 오른팔
 - LEFTLEG 왼다리
 - RIGHTLEG 오른다리
 
 - ENTITYTYPE
 - 
    엔터티 종류
    
    
    
Fields:
- ENTITY 기본 엔터티
 - MONSTER 몬스터
 - PLAYER 플레이어
 
 - MONSTERTYPE
 - 
    몬스터 종류
    
    
    
Fields:
- NORMAL0 노말 좀비 LV.0
 - NORMAL1 노말 좀비 LV.1
 - NORMAL2 노말 좀비 LV.2
 - NORMAL3 노말 좀비 LV.3
 - NORMAL4 노말 좀비 LV.4
 - NORMAL5 노말 좀비 LV.5
 - NORMAL6 노말 좀비 LV.6
 - RUNNER0 러너 좀비 LV.0
 - RUNNER1 러너 좀비 LV.1
 - RUNNER2 러너 좀비 LV.2
 - RUNNER3 러너 좀비 LV.3
 - RUNNER4 러너 좀비 LV.4
 - RUNNER5 러너 좀비 LV.5
 - RUNNER6 러너 좀비 LV.6
 - HEAVY1 중장갑 좀비 LV.1
 - HEAVY2 중장갑 좀비 LV.2
 - GHOST 보자기 유령
 - PUMPKIN 호박머리 허수아비
 - PUMPKINHEAD 호박머리
 - A101AR A101AR
 - A104RL A104RL
 
 - RENDERFX
 - 
    ENTITY를 그릴때 이펙트 종류
    
    
    
Fields:
- NONE 이펙트 없음
 - GLOWSHELL 윤기나는 표면
 
 - WEAPONCOLOR
 - 
    무기 색상. 
무기가 떨어졌을때의 이펙트 색상과 무기인벤토리의 색상에 적용Fields:
- NONE 색상 없음
 - GREEN 초록
 - WHITE 흰색
 - RED 빨강
 - BLUE 파랑
 - YELLOW 노랑
 - ORANGE 주황
 
 - THIRDPERSON_FIXED_PLANE
 - 
    ThirdPersonFixedView 기반에서 마우스포인터의 레이캐스트 위치 계산 방식. 
기본값은 GROUND입니다.Fields:
- GROUND XY평면, 각종 물체, 플레이어위치를 기반으로 레이캐스트
 - XY XY평면, 플레이어위치를 기반으로 레이캐스트
 - XZ XZ평면, 플레이어위치를 기반으로 레이캐스트
 - YZ YZ평면, 플레이어위치를 기반으로 레이캐스트
 
 - position
 - 
    특정 블록 좌표를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 x int x좌표
 - y int y좌표
 - z int z좌표
 
 
Class
- SyncValue
 - 
    동기화 변수
    
    
    
- SyncValue Game.SyncValue
 
 - Rule
 - 
    게임 룰
    
    
    
- Rule Game.Rule
 
 - Entity
 - 
    엔터티
    
    
    
- Entity Game.Entity
 
 - Player
 - 
    게임 플레이어
    
    
    
- Player Game.Player
 
 - Monster
 - 
    몬스터
    
    
    
- Monster Game.Monster
 
 - EntityBlock
 - 
    장치 블록
    
    
    
- EntityBlock Game.EntityBlock
 
 - Weapon
 - 
    무기
    
    
    
- Weapon Game.Weap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