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Common.WeaponOption

무기 옵션 객체

Tables

Common.WeaponOption.color 색상을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Common.WeaponOption.weaponid 가리키고 있는 무기종류를 가져옵니다.
Common.WeaponOption.user 임의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Common.WeaponOption.price 무기 구매가격(Common.SetNeedMoney 설정이 필요합니다)
Common.WeaponOption.damage 데미지 배율(Game.Weapon 클래스와 함께 설정할 경우 둘다 곱연산 합니다)
Common.WeaponOption.penetration 관통력 배율
Common.WeaponOption.rangemod 거리에 따른 데미지 감쇠율에 대한 배율
Common.WeaponOption.cycletime 연사 속도 배율
Common.WeaponOption.reloadtime 장전 속도 배율
Common.WeaponOption.accuracy 정확도 배율
Common.WeaponOption.spread 동작을 수행할때 정확도가 떨어지는 정도에 대한 배율

Methods

Common.WeaponOption:SetBulletColor (color) 총 발사시 지정한 색상의 발사 경로가 나옵니다


Tables

Common.WeaponOption.color
색상을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 r int red 색상(0~255)
  • g int green 색상(0~255)
  • b int blue 색상(0~255)

Fields

Common.WeaponOption.weaponid
가리키고 있는 무기종류를 가져옵니다.
Common.WeaponOption.user
임의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Common.WeaponOption.price
무기 구매가격(Common.SetNeedMoney 설정이 필요합니다)
  • price int
Common.WeaponOption.damage
데미지 배율(Game.Weapon 클래스와 함께 설정할 경우 둘다 곱연산 합니다)
  • damage number
Common.WeaponOption.penetration
관통력 배율
  • penetration number
Common.WeaponOption.rangemod
거리에 따른 데미지 감쇠율에 대한 배율
  • rangemod number
Common.WeaponOption.cycletime
연사 속도 배율
  • cycletime number
Common.WeaponOption.reloadtime
장전 속도 배율
  • reloadtime number
Common.WeaponOption.accuracy
정확도 배율
  • accuracy number
Common.WeaponOption.spread
동작을 수행할때 정확도가 떨어지는 정도에 대한 배율
  • spread number

Methods

Common.WeaponOption:SetBulletColor (color)
총 발사시 지정한 색상의 발사 경로가 나옵니다

Parameters:

generated by LDoc 1.4.6 Last updated 2019-11-08 21:2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