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Common.WeaponOption
무기 옵션 객체
Tables
Common.WeaponOption.color | 색상을 나타내는 자료형 |
Fields
Common.WeaponOption.weaponid | 가리키고 있는 무기종류를 가져옵니다. |
Common.WeaponOption.user | 임의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
Common.WeaponOption.price | 무기 구매가격(Common.SetNeedMoney 설정이 필요합니다) |
Common.WeaponOption.damage | 데미지 배율(Game.Weapon 클래스와 함께 설정할 경우 둘다 곱연산 합니다) |
Common.WeaponOption.penetration | 관통력 배율 |
Common.WeaponOption.rangemod | 거리에 따른 데미지 감쇠율에 대한 배율 |
Common.WeaponOption.cycletime | 연사 속도 배율 |
Common.WeaponOption.reloadtime | 장전 속도 배율 |
Common.WeaponOption.accuracy | 정확도 배율 |
Common.WeaponOption.spread | 동작을 수행할때 정확도가 떨어지는 정도에 대한 배율 |
Methods
Common.WeaponOption:SetBulletColor (color) | 총 발사시 지정한 색상의 발사 경로가 나옵니다 |
Tables
- Common.WeaponOption.color
-
색상을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 r int red 색상(0~255)
- g int green 색상(0~255)
- b int blue 색상(0~255)
Fields
- Common.WeaponOption.weaponid
-
가리키고 있는 무기종류를 가져옵니다.
- weaponid Common.WEAPON
- Common.WeaponOption.user
-
임의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 user table
- Common.WeaponOption.price
-
무기 구매가격(Common.SetNeedMoney 설정이 필요합니다)
- price int
- Common.WeaponOption.damage
-
데미지 배율(Game.Weapon 클래스와 함께 설정할 경우 둘다 곱연산 합니다)
- damage number
- Common.WeaponOption.penetration
-
관통력 배율
- penetration number
- Common.WeaponOption.rangemod
-
거리에 따른 데미지 감쇠율에 대한 배율
- rangemod number
- Common.WeaponOption.cycletime
-
연사 속도 배율
- cycletime number
- Common.WeaponOption.reloadtime
-
장전 속도 배율
- reloadtime number
- Common.WeaponOption.accuracy
-
정확도 배율
- accuracy number
- Common.WeaponOption.spread
-
동작을 수행할때 정확도가 떨어지는 정도에 대한 배율
- spread number
Methods
- Common.WeaponOption:SetBulletColor (color)
-
총 발사시 지정한 색상의 발사 경로가 나옵니다
Parameters:
- color col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