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Game.Monster

몬스터 객체

Game.Entity 의 모든 내용을 상속받습니다

Tables

Game.Monster.position 특정 블록 좌표를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Game.Monster.type 몬스터 종류
Game.Monster.damage 몬스터의 데미지 실제 값
Game.Monster.speed 몬스터의 이동 속도 배율
Game.Monster.viewDistance 몬스터의 시야 거리 실제 값
Game.Monster.coin 몬스터를 잡았을 때 얻는 코인
Game.Monster.applyKnockback 몬스터에 넉백을 적용할지 여부
Game.Monster.canJump 몬스터가 점프를 할수있는지 여부
Game.Monster.checkAngle 몬스터의 시야 각도 실제 값

Methods

Game.Monster:Create (type, position) 해당 좌표에 몬스터를 생성합니다.
Game.Monster:AttackPlayer (player) 몬스터에게 플레이어를 공격하도록 명령합니다.
Game.Monster:AttackTo (position) 몬스터에게 해당 좌표로 이동하도록 명령합니다.
Game.Monster:MoveTo (position) 몬스터에게 해당 좌표로 이동하도록 명령합니다.
Game.Monster:Hold () 몬스터에게 자리를 지키도록 명령합니다.
Game.Monster:Stop () 몬스터에게 자리를 지키도록 명령합니다.


Tables

Game.Monster.position
특정 블록 좌표를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 x int x좌표
  • y int y좌표
  • z int z좌표

Fields

Game.Monster.type
몬스터 종류
Game.Monster.damage
몬스터의 데미지 실제 값
  • damage number
Game.Monster.speed
몬스터의 이동 속도 배율
  • speed number
Game.Monster.viewDistance
몬스터의 시야 거리 실제 값
  • viewDistance number
Game.Monster.coin
몬스터를 잡았을 때 얻는 코인
  • coin int
Game.Monster.applyKnockback
몬스터에 넉백을 적용할지 여부
  • applyKnockback bool
Game.Monster.canJump
몬스터가 점프를 할수있는지 여부
  • canJump bool
Game.Monster.checkAngle
몬스터의 시야 각도 실제 값
  • checkAngle number

Methods

Game.Monster:Create (type, position)
해당 좌표에 몬스터를 생성합니다.
좌표에 이미 다른 물체가 존재하는 경우 근처의 다른 장소(z는 고정)에 생성을 시도합니다. 일정 범위내의 좌표가 모두 생성 불가하다면 nil을 반환합니다.

Parameters:

Returns:

    Monster or nil 잘못된 타입, 좌표이거나 내부 게임로직에의해 생성이 제한될 경우 nil
Game.Monster:AttackPlayer (player)
몬스터에게 플레이어를 공격하도록 명령합니다.

Parameters:

Game.Monster:AttackTo (position)
몬스터에게 해당 좌표로 이동하도록 명령합니다.
이동중에 공격할 대상이 있다면 공격으로 전환합니다.

Parameters:

Game.Monster:MoveTo (position)
몬스터에게 해당 좌표로 이동하도록 명령합니다.
이동중에 공격할 대상이 있어도 공격하지 않습니다.

Parameters:

Game.Monster:Hold ()
몬스터에게 자리를 지키도록 명령합니다.
공격사거리 안에 공격할 대상이 있다면 공격합니다.
Game.Monster:Stop ()
몬스터에게 자리를 지키도록 명령합니다.
공격사거리 안에 공격할 대상이 있어도 공격하지 않습니다.
generated by LDoc 1.4.6 Last updated 2019-11-08 21:2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