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Game.Weapon

무기 객체

Tables

Game.Weapon.position 특정 블록 좌표를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Game.Weapon.user 임의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Game.Weapon.weaponid 무기의 종류를 가져옵니다.
Game.Weapon.color 무기의 색상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Game.Weapon.damage 무기 데미지의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Game.Weapon.speed 무기 이동속도의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Game.Weapon.knockback 무기 넉백의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Game.Weapon.flinch 무기 경직의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Game.Weapon.criticalrate 무기의 크리티컬 확률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Game.Weapon.criticaldamage 무기의 크리티컬 데미지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Game.Weapon.bloodsucking 무기의 흡혈비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Game.Weapon.infiniteclip 무기의 탄창을 무한으로 설정합니다

Methods

Game.Weapon:CreateAndDrop (weaponid, position) 특정 좌표에 무기를 생성하여 떨어뜨립니다
Game.Weapon:GetWeaponType () 무기의 WEAPONTYPE 값을 가져옵니다
Game.Weapon:AddClip1 (clip) 무기가 사용하는 탄창들중에 첫번째 탄창을 보충합니다.


Tables

Game.Weapon.position
특정 블록 좌표를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 x int x좌표
  • y int y좌표
  • z int z좌표

Fields

Game.Weapon.user
임의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Game.Weapon.weaponid
무기의 종류를 가져옵니다.
Game.Weapon.color
무기의 색상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설정된 색상은 무기가 떨어졌을때의 이펙트 색상과 무기인벤토리의 색상에 적용됩니다.
Game.Weapon.damage
무기 데미지의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damage number
Game.Weapon.speed
무기 이동속도의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speed number
Game.Weapon.knockback
무기 넉백의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knockback number
Game.Weapon.flinch
무기 경직의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flinch number
Game.Weapon.criticalrate
무기의 크리티컬 확률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criticalrate number
Game.Weapon.criticaldamage
무기의 크리티컬 데미지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criticaldamage number
Game.Weapon.bloodsucking
무기의 흡혈비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bloodsucking number
Game.Weapon.infiniteclip
무기의 탄창을 무한으로 설정합니다
  • infiniteclip bool

Methods

Game.Weapon:CreateAndDrop (weaponid, position)
특정 좌표에 무기를 생성하여 떨어뜨립니다

Parameters:

Returns:

    Weapon or nil 잘못된 id, 좌표가 전달되었거나 내부 게임로직에의해 생성이 제한될 경우 nil
Game.Weapon:GetWeaponType ()
무기의 WEAPONTYPE 값을 가져옵니다

Returns:

    Game.WEAPONTYPE
Game.Weapon:AddClip1 (clip)
무기가 사용하는 탄창들중에 첫번째 탄창을 보충합니다.

Parameters:

  • clip int 탄창수
generated by LDoc 1.4.6 Last updated 2019-11-08 21:2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