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Game.Weapon
무기 객체
Tables
Game.Weapon.position | 특정 블록 좌표를 나타내는 자료형 |
Fields
Game.Weapon.user | 임의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
Game.Weapon.weaponid | 무기의 종류를 가져옵니다. |
Game.Weapon.color | 무기의 색상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
Game.Weapon.damage | 무기 데미지의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
Game.Weapon.speed | 무기 이동속도의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
Game.Weapon.knockback | 무기 넉백의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
Game.Weapon.flinch | 무기 경직의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
Game.Weapon.criticalrate | 무기의 크리티컬 확률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
Game.Weapon.criticaldamage | 무기의 크리티컬 데미지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Game.Weapon.bloodsucking | 무기의 흡혈비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Game.Weapon.infiniteclip | 무기의 탄창을 무한으로 설정합니다 |
Methods
Game.Weapon:CreateAndDrop (weaponid, position) | 특정 좌표에 무기를 생성하여 떨어뜨립니다 |
Game.Weapon:GetWeaponType () | 무기의 WEAPONTYPE 값을 가져옵니다 |
Game.Weapon:AddClip1 (clip) | 무기가 사용하는 탄창들중에 첫번째 탄창을 보충합니다. |
Tables
Fields
- Game.Weapon.user
-
임의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 user table
- Game.Weapon.weaponid
-
무기의 종류를 가져옵니다.
- weaponid Common.WEAPON
- Game.Weapon.color
-
무기의 색상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설정된 색상은 무기가 떨어졌을때의 이펙트 색상과 무기인벤토리의 색상에 적용됩니다.
- color Game.WEAPONCOLOR
- Game.Weapon.damage
-
무기 데미지의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damage number
- Game.Weapon.speed
-
무기 이동속도의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speed number
- Game.Weapon.knockback
-
무기 넉백의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knockback number
- Game.Weapon.flinch
-
무기 경직의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flinch number
- Game.Weapon.criticalrate
-
무기의 크리티컬 확률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criticalrate number
- Game.Weapon.criticaldamage
-
무기의 크리티컬 데미지 배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criticaldamage number
- Game.Weapon.bloodsucking
-
무기의 흡혈비율을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0에서 100사이의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bloodsucking number
- Game.Weapon.infiniteclip
-
무기의 탄창을 무한으로 설정합니다
- infiniteclip bool
Methods
- Game.Weapon:CreateAndDrop (weaponid, position)
-
특정 좌표에 무기를 생성하여 떨어뜨립니다
Parameters:
- weaponid Common.WEAPON 무기 종류
- position position 무기가 생성후 떨어질 위치
Returns:
-
Weapon or nil
잘못된 id, 좌표가 전달되었거나 내부 게임로직에의해 생성이 제한될 경우 nil
- Game.Weapon:GetWeaponType ()
-
무기의 WEAPONTYPE 값을 가져옵니다
Returns:
- Game.Weapon:AddClip1 (clip)
-
무기가 사용하는 탄창들중에 첫번째 탄창을 보충합니다.
Parameters:
- clip int 탄창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