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les
| Common | 이 모듈은 클라이언트와 서버 양쪽에서 함께 돌아가는 스크립트에 대한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
| Game | 이 모듈은 서버에서 돌아가는 스크립트에 대한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
| UI | 이 모듈은 클라이언트에서 돌아가는 스크립트에 대한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
Classes
| Common.WeaponOption | 무기 옵션 객체 |
| Game.Entity | 플레이어와 몬스터의 부모 객체 |
| Game.EntityBlock | 스튜디오 장치 블록 |
| Game.Rule | 게임 룰 객체 |
| Game.Monster | 몬스터 객체 |
| Game.Player | 플레이어 객체 |
| Game.SyncValue | 클라이언트로 자동으로 동기화되는 변수 |
| Game.Weapon | 무기 객체 |
| UI.SyncValue | 서버와 자동으로 동기화되는 변수 |
| UI.Box | 사각형 UI 화면이 특정한 사각형을 그립니다. |
| UI.Event | UI 이벤트 콜백 |
| UI.Text | 텍스트 UI 화면에 특정 문자열을 그립니다. |
Topics
| changes.md | |
| gamesave.md |
Examples
| scenariot_common.lua | |
| scenariot_game.lua | |
| scenariot_ui.lua | |
| tdm_game.lua | |
| tdm_ui.lu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