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le UI

이 모듈은 클라이언트에서 돌아가는 스크립트에 대한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project.jsonui 배열에 등록된 스크립트 파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nctions

ScreenSize () 화면의 크기를 가져옵니다.
Signal (signal) 서버로 임의의 신호를 전송합니다.
StopPlayerControl (stop) 일정 시간동안 이동과 공격을 금지합니다.
PlayerIndex (index) 플레이어의 인덱스 번호를 가져옵니다.
GetTime () 현재 게임시간을 가져옵니다.

Tables

size 화면의 크기를 나타내는 자료형
KEY 키보드 및 마우스 입력

Class

SyncValue 동기화 변수
Event 이벤트
Text 텍스트 UI
Box 박스 UI


Functions

ScreenSize ()
화면의 크기를 가져옵니다.

Returns:

    size size
Signal (signal)
서버로 임의의 신호를 전송합니다.
신호를 받으면 Game.Rule.OnPlayerSignal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Parameters:

  • signal int 임의의 정수값
StopPlayerControl (stop)
일정 시간동안 이동과 공격을 금지합니다.
플레이어가 사망하면 초기화됩니다. 0~60초까지 가능합니다.

Parameters:

  • stop bool 정지 여부
PlayerIndex (index)
플레이어의 인덱스 번호를 가져옵니다. Game.Entity.index와 동일합니다.

Parameters:

  • index int 플레이어 인덱스
GetTime ()
현재 게임시간을 가져옵니다.
UI.Event.OnUpdate의 인자와 동일합니다.

Returns:

    number 현재 게임시간

Tables

size
화면의 크기를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 width int 너비
  • height int 높이
KEY
키보드 및 마우스 입력

Fields:

  • NUM1 1 키
  • NUM2 2 키
  • NUM3 3 키
  • NUM4 4 키
  • NUM5 5 키
  • NUM6 6 키
  • NUM7 7 키
  • NUM8 8 키
  • NUM9 9 키
  • NUM0 0 키
  • A A 키
  • B B 키
  • C C 키
  • D D 키
  • E E 키
  • F F 키
  • G G 키
  • H H 키
  • I I 키
  • J J 키
  • K K 키
  • L L 키
  • M M 키
  • N N 키
  • O O 키
  • P P 키
  • Q Q 키
  • R R 키
  • S S 키
  • T T 키
  • U U 키
  • V V 키
  • W W 키
  • X X 키
  • Y Y 키
  • Z Z 키
  • SHIFT 쉬프트
  • SPACE 스페이스바
  • ENTER 엔터
  • UP 위쪽 화살표
  • DOWN 아래쪽 화살표
  • LEFT 왼쪽 화살표
  • RIGHT 오른쪽 화살표
  • MOUSE1 마우스 왼쪽버튼
  • MOUSE2 마우스 오른쪽버튼

Class

SyncValue
동기화 변수
Event
이벤트
Text
텍스트 UI
Box
박스 UI
generated by LDoc 1.4.6 Last updated 2019-11-08 21:2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