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le UI
이 모듈은 클라이언트에서 돌아가는 스크립트에 대한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project.json의 ui 배열에 등록된 스크립트 파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ize |
화면의 크기를 나타내는 자료형 |
KEY |
키보드 및 마우스 입력 |
-
ScreenSize ()
-
화면의 크기를 가져옵니다.
Returns:
size
size
-
Signal (signal)
-
서버로 임의의 신호를 전송합니다.
신호를 받으면 Game.Rule.OnPlayerSignal 이벤트가 발생합니다.
Parameters:
-
StopPlayerControl (stop)
-
일정 시간동안 이동과 공격을 금지합니다.
플레이어가 사망하면 초기화됩니다. 0~60초까지 가능합니다.
Parameters:
-
PlayerIndex (index)
-
플레이어의 인덱스 번호를 가져옵니다.
Game.Entity.index와 동일합니다.
Parameters:
-
GetTime ()
-
현재 게임시간을 가져옵니다.
UI.Event.OnUpdate의 인자와 동일합니다.
Returns:
number
현재 게임시간
-
size
-
화면의 크기를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 width
int
너비
- height
int
높이
-
KEY
-
키보드 및 마우스 입력
Fields:
- NUM1
1 키
- NUM2
2 키
- NUM3
3 키
- NUM4
4 키
- NUM5
5 키
- NUM6
6 키
- NUM7
7 키
- NUM8
8 키
- NUM9
9 키
- NUM0
0 키
- A
A 키
- B
B 키
- C
C 키
- D
D 키
- E
E 키
- F
F 키
- G
G 키
- H
H 키
- I
I 키
- J
J 키
- K
K 키
- L
L 키
- M
M 키
- N
N 키
- O
O 키
- P
P 키
- Q
Q 키
- R
R 키
- S
S 키
- T
T 키
- U
U 키
- V
V 키
- W
W 키
- X
X 키
- Y
Y 키
- Z
Z 키
- SHIFT
쉬프트
- SPACE
스페이스바
- ENTER
엔터
- UP
위쪽 화살표
- DOWN
아래쪽 화살표
- LEFT
왼쪽 화살표
- RIGHT
오른쪽 화살표
- MOUSE1
마우스 왼쪽버튼
- MOUSE2
마우스 오른쪽버튼
-
SyncValue
-
동기화 변수
-
Event
-
이벤트
-
Text
-
텍스트 UI
-
Box
-
박스 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