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Game.Entity
플레이어와 몬스터의 부모 객체
여기 정의되어 있는 모든 변수와 함수들은 플레이어와 몬스터에서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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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pos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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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블록 좌표를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 x
int
x좌표
- y
int
y좌표
- z
int
z좌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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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veloc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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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속도를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 x
number
x축 속도
- y
number
y축 속도
- z
number
z축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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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col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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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을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 r
int
red 색상(0~255)
- g
int
green 색상(0~255)
- b
int
blue 색상(0~2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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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in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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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티의 인덱스 번호를 가져옵니다.
인덱스는 1부터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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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us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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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의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테이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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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heal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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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티의 체력을 가져오거나 변경합니다.
만약 최대체력보다 큰 값으로 변경하면 최대체력도 동시에 늘어납니다.
1부터 1000000까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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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maxheal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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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티의 최대체력을 가져오거나 변경합니다.
만약 현재 체력보다 작은 값으로 변경하면 현재 체력도 동시에 감소합니다.
1부터 1000000까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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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arm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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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티의 방탄복을 가져오거나 변경합니다.
만약 최대 방탄복보다 큰 값으로 변경하면 최대 방탄복도 동시에 늘어납니다.
0부터 1000000까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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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maxarm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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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티의 최대 방탄복을 가져오거나 변경합니다.
만약 현재 방탄복보다 작은 값으로 변경하면 현재 방탄복도 동시에 감소합니다.
0부터 1000000까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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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pos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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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티의 위치한 블록 좌표를 가져오거나 변경합니다.
이동할 수 없는 지역으로 변경하면 아무 동작도 하지 않습니다.
Usage:
player.position = { x = 10, y = -25, z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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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veloc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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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티의 속도를 가져오거나 변경합니다.
일부만 변경 가능합니다.
Usage:
player.velocity = { x = 0, y = 10.5, z = 100.0 }
player.velocity = { z = 1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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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GetEntityTyp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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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티 타입을 가져옵니다.
엔터티가 플레이어인지 몬스터인지 알수 있습니다.
Returns:
Game.ENTITYTYPE
엔터티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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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IsMonst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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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티가 몬스터인지 검사합니다.
Returns:
bool
몬스터일경우 tr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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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IsPlay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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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티가 플레이어인지 검사합니다.
Returns:
bool
플레이어일경우 tr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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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ToMonst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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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티를 몬스터로 변환해서 가져옵니다.
Returns:
Game.Monster or nil
몬스터가 아닐 경우 n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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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ToPlay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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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티를 플레이어로 변환해서 가져옵니다.
Returns:
Game.Player or nil
플레이어가 아닐 경우 n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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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ShowOverheadDamage (damage, playerIn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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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티의 머리위에 데미지를 표시합니다.
Parameters:
- damage
number
표시할 데미지
- playerIndex
int
표시를 볼수있는 플레이어의 인덱스. 0일 경우 모든 사람에게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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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SetRenderFX (f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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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티 모델에 이펙트를 설정합니다.
Parame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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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Entity:SetRenderColor (col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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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터티 모델의 색상을 설정합니다.
Parame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