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UI.Text
텍스트 UI 화면에 특정 문자열을 그립니다.
Tables
UI.Text.SetArg | 속성을 설정하는 자료형 |
Methods
UI.Text:Create () | 텍스트 UI 객체를 생성합니다. |
UI.Text:Show () | 화면에 표시합니다. |
UI.Text:Hide () | 화면에 표시되지 않도록 변경합니다. |
UI.Text:IsVisible () | 현재 화면에 표시중인지 여부를 가져옵니다. |
UI.Text:Set (arg) | 객체의 속성을 변경합니다. |
UI.Text:Get () | 객체의 속성이 담긴 테이블을 가져옵니다. |
Tables
- UI.Text.SetArg
-
속성을 설정하는 자료형
Fields:
- text optional string 화면에 표시할 문자열
- font optional string 폰트 크기 (small, medium, large, verylarge)
- align optional string 문자열 정렬 (left, center, right)
- x optional int x 좌표
- y optional int y 좌표
- width optional int 너비
- height optional int 높이
- r optional int 문자 색상(빨강). 0~255 범위
- g optional int 문자 색상(녹색). 0~255 범위
- b optional int 문자 색상(파랑). 0~255 범위
- a optional int 문자 색상(투명도). 0~255 범위
Methods
- UI.Text:Create ()
-
텍스트 UI 객체를 생성합니다.
동시에 최대 1024개까지 생성할 수 있습니다.Returns:
-
UI.Text or nil
갯수 제한을 초과하면 nil
- UI.Text:Show ()
- 화면에 표시합니다.
- UI.Text:Hide ()
- 화면에 표시되지 않도록 변경합니다.
- UI.Text:IsVisible ()
-
현재 화면에 표시중인지 여부를 가져옵니다.
Returns:
-
bool
- UI.Text:Set (arg)
-
객체의 속성을 변경합니다.
Parameters:
- arg SetArg
- UI.Text:Get ()
-
객체의 속성이 담긴 테이블을 가져옵니다.
Returns:
-
SetArg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