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UI.Text

텍스트 UI 화면에 특정 문자열을 그립니다.

Tables

UI.Text.SetArg 속성을 설정하는 자료형

Methods

UI.Text:Create () 텍스트 UI 객체를 생성합니다.
UI.Text:Show () 화면에 표시합니다.
UI.Text:Hide () 화면에 표시되지 않도록 변경합니다.
UI.Text:IsVisible () 현재 화면에 표시중인지 여부를 가져옵니다.
UI.Text:Set (arg) 객체의 속성을 변경합니다.
UI.Text:Get () 객체의 속성이 담긴 테이블을 가져옵니다.


Tables

UI.Text.SetArg
속성을 설정하는 자료형

Fields:

  • text optional string 화면에 표시할 문자열
  • font optional string 폰트 크기 (small, medium, large, verylarge)
  • align optional string 문자열 정렬 (left, center, right)
  • x optional int x 좌표
  • y optional int y 좌표
  • width optional int 너비
  • height optional int 높이
  • r optional int 문자 색상(빨강). 0~255 범위
  • g optional int 문자 색상(녹색). 0~255 범위
  • b optional int 문자 색상(파랑). 0~255 범위
  • a optional int 문자 색상(투명도). 0~255 범위

Methods

UI.Text:Create ()
텍스트 UI 객체를 생성합니다.
동시에 최대 1024개까지 생성할 수 있습니다.

Returns:

    UI.Text or nil 갯수 제한을 초과하면 nil
UI.Text:Show ()
화면에 표시합니다.
UI.Text:Hide ()
화면에 표시되지 않도록 변경합니다.
UI.Text:IsVisible ()
현재 화면에 표시중인지 여부를 가져옵니다.

Returns:

    bool
UI.Text:Set (arg)
객체의 속성을 변경합니다.

Parameters:

UI.Text:Get ()
객체의 속성이 담긴 테이블을 가져옵니다.

Returns:

    SetArg info
generated by LDoc 1.4.6 Last updated 2019-11-08 21:2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