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UI.SyncValue

서버와 자동으로 동기화되는 변수

Fields

UI.SyncValue.name SyncValue의 이름을 가져옵니다.
UI.SyncValue.value SyncValue의 값을 가져옵니다.

Methods

UI.SyncValue:Create (name) 특정 이름의 UI.SyncValue를 만들거나 같은 이름의 UI.SyncValue를 얻어옵니다.

Event Callback

UI.SyncValue:OnSync () SyncValue가 동기화 될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Fields

UI.SyncValue.name
SyncValue의 이름을 가져옵니다.
UI.SyncValue.value
SyncValue의 값을 가져옵니다.
  • value number, string or bool

Usage:

    var1 = UI.SyncValue.Create('var1')
    print(var1.value)

Methods

UI.SyncValue:Create (name)
특정 이름의 UI.SyncValue를 만들거나 같은 이름의 UI.SyncValue를 얻어옵니다.
같은 이름의 Game.SyncValue와 동기화 됩니다.

Parameters:

Returns:

    UI.SyncValue

Usage:

    var1 = UI.SyncValue.Create('var1')

Event Callback

UI.SyncValue:OnSync ()
SyncValue가 동기화 될 때 호출되는 이벤트 콜백입니다.

Usage:

    var1 = UI.SyncValue.Create('var1')
    function var1:OnSync()
    	print(self.value .. ' is synced!')
    end
generated by LDoc 1.4.6 Last updated 2019-11-08 21:2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