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le Common
이 모듈은 클라이언트와 서버 양쪽에서 함께 돌아가는 스크립트에 대한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project.json의 game 배열과 ui 배열에 동시에 등록된 스크립트 파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nctions
Tables
WEAPON | 스크립트에서 생성, 수정 가능한 무기 |
color | 색상을 나타내는 자료형 |
Class
WeaponOption | 무기 종류별 통합 능력치를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AK-47의 WeaponOption을 수정할 경우 게임에서 사용되는 모든 AK-47에게 수정된 능력치가 반영됩니다 |
Functions
- GetWeaponOption (weaponid)
-
특정 무기의 WeaponOption 클래스를 가져옵니다
Parameters:
- weaponid Common.WEAPON
Returns:
-
Common.WeaponOption
weaponOption
- UseWeaponInven (value)
-
무기 인벤토리 기능 사용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 SetSaveCurrentWeapons (value)
-
현재 장착중인 무기들을 저장하도록 설정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 SetSaveWeaponInven (value)
-
무기 인벤토리 내용을 저장하도록 설정(UseWeaponInven이 먼저 설정되어 있어야합니다)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 SetAutoLoad (value)
-
저장정보 불러오기를 자동으로 수행합니다.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 DisableWeaponParts (value)
-
웨폰파츠 기능 비활성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 DisableWeaponEnhance (value)
-
무기강화 기능 비활성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 DontGiveDefaultItems (value)
-
게임시작시 기본무기를 지급하지 않게 합니다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 DontCheckTeamKill (value)
-
팀킬을 해도 정상킬로 처리합니다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 UseScenarioBuymenu (value)
-
상점을 시나리오 상점창을 사용하게 합니다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 SetNeedMoney (value)
-
총을 구매할때 돈이 필요하도록 합니다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 UseAdvancedMuzzle (value)
-
발사시 머즐 이펙트를 새로운 형태로 그립니다. Scale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 SetMuzzleScale (value)
-
발사시 머즐 이펙트 크기 수정
Parameters:
- value number scale
- SetBloodScale (value)
-
피격시 피 이펙트 크기 수정
Parameters:
- value number scale
- SetGunsparkScale (value)
-
총알이 벽 등에 맞았을 경우 이펙트 크기 수정
Parameters:
- value number scale
- SetHitboxScale (value)
-
히트박스 크기 수정
Parameters:
- value number scale
- SetMouseoverOutline (value, color)
-
몬스터 등의 엔터티에 마우스오버를 할 경우 외곽선이 보이게 합니다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 color color overline의 색상
- SetUnitedPrimaryAmmoPrice (price)
-
모든 주무기의 탄창 한개당 가격을 통일합니다
Parameters:
- price int 가격
- SetUnitedSecondaryAmmoPrice (price)
-
모든 보조무기의 탄창 한개당 가격을 통일합니다
Parameters:
- price int 가격
- SetBuymenuWeaponList (list)
-
상점 무기 리스트 설정 (UseScenarioBuymenu 설정 필요)
Parameters:
- list table 무기 리스트
Tables
- WEAPON
-
스크립트에서 생성, 수정 가능한 무기
Fields:
- P228 P228
- Scout 스카우트
- XM1014 XM1014 자동 샷건
- MAC10 MAC-10
- AUG AUG
- DualBeretta 듀얼 베레타
- FiveSeven 파이브-세븐
- UMP45 UMP45
- SG550Commando SG550 코만도
- Galil 갈릴
- FAMAS 파마스
- USP45 USP45
- Glock18C 글록 18C
- AWP AWP
- MP5 MP5
- M249 M249
- M3 M3
- M4A1 M4A1
- TMP TMP
- G3SG1 G3/SG-1
- DesertEagle50C 데저트 이글 50C
- SG552 SG552
- AK47 AK-47
- P90 P90
- SCAR SCAR
- USAS12 USAS12
- QBB95 QBB95
- MG3 MG3
- DualMP7A1 듀얼 MP7A1
- AK47Custom AK47 커스텀
- DesertEagle50CGold 데저트 이글 50C 골드에디션
- WinchesterM1887 윈체스터 M1887
- M134Minigun M134 미니건
- F2000 F2000
- WinchesterM1887Gold 윈체스터 M1887 골드에디션
- LightningAR1 라이트닝 AR-1
- M24 M24
- DualInfinity 듀얼 인피니티
- DualInfinityCustom 듀얼 인피니티 커스텀
- QBB95AdditionalMag QBB95 + 추가 탄창
- MP7A1ExtendedMag MP7A1 확장 탄창
- SawedOffM79 M79 소드 오프
- DualInfinityFinal 듀얼 인피니티 파이널
- Crossbow 크로스보우
- USAS12CAMO USAS12 CAMO
- DoubleBarrelShotgun 더블바렐 샷건
- KrissSuperV 크리스 슈퍼V
- TAR21 TAR-21
- BarrettM95 바렛 M95
- DualKriss 듀얼 크리스
- AN94 AN94
- M16A4 M16A4
- P90Lapin P90 라팡
- Volcano 볼케이노
- MG36 MG36
- Salamander 샐러맨더
- LightningSG1 라이트닝 SG-1
- Tempest 템페스트
- BlackDragonCannon 흑룡포
- TMPDragon TMP 드래곤
- MK48 MK48
- FNFNC FN FNC
- L85A2 L85A2
- AKM AKM
- HK416 HK416
- LightningAR2 라이트닝 AR-2
- Ethereal 에테리얼
- M32MGL M32 MGL
- BALROGVII BALROG-VII
- OICW OICW
- TripleBarrelShotgun 트리플바렐 샷건
- Ripper 리퍼
- K3 K3
- Needler 니들러
- SKULL4 SKULL-4
- BALROGXI BALROG-XI
- AK74U AK74U
- PlasmaGun 플라즈마건
- Leviathan 레비아탄
- UTS15PinkGold UTS-15 핑크 골드
- CompoundBow 컴파운드 보우
- ARX160 ARX-160
- GaeBolg 게이볼그
- Cyclone 싸이클론
- SPAS12Maverick SPAS12 매버릭
- Aeolis 아에올리스
- PetrolBoomer 페트롤 부머
- RailCannon 레일캐논
- Eruptor 용격포
- Slasher 슬래셔
- RPG7 RPG-7
- Guillotine 혈적자
- CrossbowAdvance 크로스보우 어드밴스
- FireVulcan 파이어 발칸
- JackHammer 잭 해머
- Coilgun 코일건
- DualUZI 듀얼 UZI
- LaserMinigun 레이저 미니건
- M4A1DarkKnight M4A1 다크나이트
- AK47Paladin AK47 팔라딘
- AttackM950 어택 M950
- MagnumDrill 매그넘 드릴
- DesertEagleCrimsonHunter 데저트 이글 크림슨헌터
- FlameJackhammer 플레임 잭 해머
- SG552Lycanthrope SG552 라이칸스로프
- BroadDivine 브로드 디바인
- PythonDesperado 파이슨 데스페라도
- CHARGER7 CHARGER-7
- BOUNCER BOUNCER
- StunRifle 스턴 라이플
- DualBerettaGunslinger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 M249Phoenix M249 피닉스
- StarChaserAR 스타체이서 AR
- M32MGLVenom M32 MGL 베놈
- MG3CSOGSEdition MG3 10th 에디션
- ThunderGhostWalker 썬더 고스트 워커
- Stinger 스팅어
- InfinityLaserFist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
- ShiningHeartRod 샤이닝 하트 로드
- color
-
색상을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 r int red 색상(0~255)
- g int green 색상(0~255)
- b int blue 색상(0~255)
Class
- WeaponOption
-
무기 종류별 통합 능력치를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AK-47의 WeaponOption을 수정할 경우
게임에서 사용되는 모든 AK-47에게 수정된 능력치가 반영됩니다
- WeaponOption Common.WeaponO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