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ule Common

이 모듈은 클라이언트와 서버 양쪽에서 함께 돌아가는 스크립트에 대한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project.jsongame 배열과 ui 배열에 동시에 등록된 스크립트 파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nctions

GetWeaponOption (weaponid) 특정 무기의 WeaponOption 클래스를 가져옵니다
UseWeaponInven (value) 무기 인벤토리 기능 사용
SetSaveCurrentWeapons (value) 현재 장착중인 무기들을 저장하도록 설정
SetSaveWeaponInven (value) 무기 인벤토리 내용을 저장하도록 설정(UseWeaponInven이 먼저 설정되어 있어야합니다)
SetAutoLoad (value) 저장정보 불러오기를 자동으로 수행합니다.
DisableWeaponParts (value) 웨폰파츠 기능 비활성
DisableWeaponEnhance (value) 무기강화 기능 비활성
DontGiveDefaultItems (value) 게임시작시 기본무기를 지급하지 않게 합니다
DontCheckTeamKill (value) 팀킬을 해도 정상킬로 처리합니다
UseScenarioBuymenu (value) 상점을 시나리오 상점창을 사용하게 합니다
SetNeedMoney (value) 총을 구매할때 돈이 필요하도록 합니다
UseAdvancedMuzzle (value) 발사시 머즐 이펙트를 새로운 형태로 그립니다.
SetMuzzleScale (value) 발사시 머즐 이펙트 크기 수정
SetBloodScale (value) 피격시 피 이펙트 크기 수정
SetGunsparkScale (value) 총알이 벽 등에 맞았을 경우 이펙트 크기 수정
SetHitboxScale (value) 히트박스 크기 수정
SetMouseoverOutline (value, color) 몬스터 등의 엔터티에 마우스오버를 할 경우 외곽선이 보이게 합니다
SetUnitedPrimaryAmmoPrice (price) 모든 주무기의 탄창 한개당 가격을 통일합니다
SetUnitedSecondaryAmmoPrice (price) 모든 보조무기의 탄창 한개당 가격을 통일합니다
SetBuymenuWeaponList (list) 상점 무기 리스트 설정 (UseScenarioBuymenu 설정 필요)

Tables

WEAPON 스크립트에서 생성, 수정 가능한 무기
color 색상을 나타내는 자료형

Class

WeaponOption 무기 종류별 통합 능력치를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AK-47의 WeaponOption을 수정할 경우 게임에서 사용되는 모든 AK-47에게 수정된 능력치가 반영됩니다


Functions

GetWeaponOption (weaponid)
특정 무기의 WeaponOption 클래스를 가져옵니다

Parameters:

Returns:

    Common.WeaponOption weaponOption
UseWeaponInven (value)
무기 인벤토리 기능 사용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SetSaveCurrentWeapons (value)
현재 장착중인 무기들을 저장하도록 설정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SetSaveWeaponInven (value)
무기 인벤토리 내용을 저장하도록 설정(UseWeaponInven이 먼저 설정되어 있어야합니다)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SetAutoLoad (value)
저장정보 불러오기를 자동으로 수행합니다.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DisableWeaponParts (value)
웨폰파츠 기능 비활성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DisableWeaponEnhance (value)
무기강화 기능 비활성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DontGiveDefaultItems (value)
게임시작시 기본무기를 지급하지 않게 합니다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DontCheckTeamKill (value)
팀킬을 해도 정상킬로 처리합니다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UseScenarioBuymenu (value)
상점을 시나리오 상점창을 사용하게 합니다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SetNeedMoney (value)
총을 구매할때 돈이 필요하도록 합니다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UseAdvancedMuzzle (value)
발사시 머즐 이펙트를 새로운 형태로 그립니다. Scale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SetMuzzleScale (value)
발사시 머즐 이펙트 크기 수정

Parameters:

  • value number scale
SetBloodScale (value)
피격시 피 이펙트 크기 수정

Parameters:

  • value number scale
SetGunsparkScale (value)
총알이 벽 등에 맞았을 경우 이펙트 크기 수정

Parameters:

  • value number scale
SetHitboxScale (value)
히트박스 크기 수정

Parameters:

  • value number scale
SetMouseoverOutline (value, color)
몬스터 등의 엔터티에 마우스오버를 할 경우 외곽선이 보이게 합니다

Parameters:

  • value bool on/off
  • color color overline의 색상
SetUnitedPrimaryAmmoPrice (price)
모든 주무기의 탄창 한개당 가격을 통일합니다

Parameters:

  • price int 가격
SetUnitedSecondaryAmmoPrice (price)
모든 보조무기의 탄창 한개당 가격을 통일합니다

Parameters:

  • price int 가격
SetBuymenuWeaponList (list)
상점 무기 리스트 설정 (UseScenarioBuymenu 설정 필요)

Parameters:

  • list table 무기 리스트

Tables

WEAPON
스크립트에서 생성, 수정 가능한 무기

Fields:

  • P228 P228
  • Scout 스카우트
  • XM1014 XM1014 자동 샷건
  • MAC10 MAC-10
  • AUG AUG
  • DualBeretta 듀얼 베레타
  • FiveSeven 파이브-세븐
  • UMP45 UMP45
  • SG550Commando SG550 코만도
  • Galil 갈릴
  • FAMAS 파마스
  • USP45 USP45
  • Glock18C 글록 18C
  • AWP AWP
  • MP5 MP5
  • M249 M249
  • M3 M3
  • M4A1 M4A1
  • TMP TMP
  • G3SG1 G3/SG-1
  • DesertEagle50C 데저트 이글 50C
  • SG552 SG552
  • AK47 AK-47
  • P90 P90
  • SCAR SCAR
  • USAS12 USAS12
  • QBB95 QBB95
  • MG3 MG3
  • DualMP7A1 듀얼 MP7A1
  • AK47Custom AK47 커스텀
  • DesertEagle50CGold 데저트 이글 50C 골드에디션
  • WinchesterM1887 윈체스터 M1887
  • M134Minigun M134 미니건
  • F2000 F2000
  • WinchesterM1887Gold 윈체스터 M1887 골드에디션
  • LightningAR1 라이트닝 AR-1
  • M24 M24
  • DualInfinity 듀얼 인피니티
  • DualInfinityCustom 듀얼 인피니티 커스텀
  • QBB95AdditionalMag QBB95 + 추가 탄창
  • MP7A1ExtendedMag MP7A1 확장 탄창
  • SawedOffM79 M79 소드 오프
  • DualInfinityFinal 듀얼 인피니티 파이널
  • Crossbow 크로스보우
  • USAS12CAMO USAS12 CAMO
  • DoubleBarrelShotgun 더블바렐 샷건
  • KrissSuperV 크리스 슈퍼V
  • TAR21 TAR-21
  • BarrettM95 바렛 M95
  • DualKriss 듀얼 크리스
  • AN94 AN94
  • M16A4 M16A4
  • P90Lapin P90 라팡
  • Volcano 볼케이노
  • MG36 MG36
  • Salamander 샐러맨더
  • LightningSG1 라이트닝 SG-1
  • Tempest 템페스트
  • BlackDragonCannon 흑룡포
  • TMPDragon TMP 드래곤
  • MK48 MK48
  • FNFNC FN FNC
  • L85A2 L85A2
  • AKM AKM
  • HK416 HK416
  • LightningAR2 라이트닝 AR-2
  • Ethereal 에테리얼
  • M32MGL M32 MGL
  • BALROGVII BALROG-VII
  • OICW OICW
  • TripleBarrelShotgun 트리플바렐 샷건
  • Ripper 리퍼
  • K3 K3
  • Needler 니들러
  • SKULL4 SKULL-4
  • BALROGXI BALROG-XI
  • AK74U AK74U
  • PlasmaGun 플라즈마건
  • Leviathan 레비아탄
  • UTS15PinkGold UTS-15 핑크 골드
  • CompoundBow 컴파운드 보우
  • ARX160 ARX-160
  • GaeBolg 게이볼그
  • Cyclone 싸이클론
  • SPAS12Maverick SPAS12 매버릭
  • Aeolis 아에올리스
  • PetrolBoomer 페트롤 부머
  • RailCannon 레일캐논
  • Eruptor 용격포
  • Slasher 슬래셔
  • RPG7 RPG-7
  • Guillotine 혈적자
  • CrossbowAdvance 크로스보우 어드밴스
  • FireVulcan 파이어 발칸
  • JackHammer 잭 해머
  • Coilgun 코일건
  • DualUZI 듀얼 UZI
  • LaserMinigun 레이저 미니건
  • M4A1DarkKnight M4A1 다크나이트
  • AK47Paladin AK47 팔라딘
  • AttackM950 어택 M950
  • MagnumDrill 매그넘 드릴
  • DesertEagleCrimsonHunter 데저트 이글 크림슨헌터
  • FlameJackhammer 플레임 잭 해머
  • SG552Lycanthrope SG552 라이칸스로프
  • BroadDivine 브로드 디바인
  • PythonDesperado 파이슨 데스페라도
  • CHARGER7 CHARGER-7
  • BOUNCER BOUNCER
  • StunRifle 스턴 라이플
  • DualBerettaGunslinger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
  • M249Phoenix M249 피닉스
  • StarChaserAR 스타체이서 AR
  • M32MGLVenom M32 MGL 베놈
  • MG3CSOGSEdition MG3 10th 에디션
  • ThunderGhostWalker 썬더 고스트 워커
  • Stinger 스팅어
  • InfinityLaserFist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
  • ShiningHeartRod 샤이닝 하트 로드
color
색상을 나타내는 자료형

Fields:

  • r int red 색상(0~255)
  • g int green 색상(0~255)
  • b int blue 색상(0~255)

Class

WeaponOption
무기 종류별 통합 능력치를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AK-47의 WeaponOption을 수정할 경우 게임에서 사용되는 모든 AK-47에게 수정된 능력치가 반영됩니다
generated by LDoc 1.4.6 Last updated 2019-11-08 21:27:50